인터넷으로 하는 가장 쉽고 어려운 블로그 애드센스 다시 시작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지만 몇 년전에 애드센스를 알게 되었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나름 짭잘하게 낸 적이 있었습니다. 이후 여러 가지 이유로 블로그 운영을 중단했다가 최근 다시 시작을 했습니다. 오랜기간 운영을 하지 않다가 다시 하려니까 이것저것 손봐야할 부분도 많고, 환경도 많이 바뀌었습니다.애드센스 관리자 화면에서 애드센스 승인된 사이트를 살펴보니 2018년에 최종으로 받았더라구요. 이후 그간 승인 받지 못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블로그 등을 만들어서 애드센스를 최종 승인 받기도 하고 현재 승인 중인 상태의 블로그와 웹사이트도 있습니다.
일단 애드센스 수익 전략을 간략하게 적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티스토리 다계정 운영 (50~100개 정도)
- 구글 블로거 운영 (각각 전문화된 콘텐츠 작성)
- 워드프레스 블로그 도전
총 3가지입니다. 티스토리는 현재도 다계정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AI 프로그램을 통해 다계정 운영을 좀 더 원활하게 할 예정입니다. 구글 블로거도 물론 AI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보고 있는 블로그의 경우 제가 직접 수작업으로 글을 100% 작성할 예정이구요. 마지막으로 워드프레스를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물론 예전부터 관심은 있었지만 제대로 도전도 못하고 그만둬서 이번에 새롭게 해보려고 하며 오로지 애드센스 수익을 목적으로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하루의 정보(https://www.daytipstory.com/)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종종 애드센스, 블로그 운영과 관련한 정보도 종종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